반응형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에서 이유민 역으로 출연 중인 박보연이 인스타그램에 달달한 멘트와 함께 커피차 인증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내가 더 잘 할게요💕', '사랑해💕💕' 멘트와 함께 영상을 올렸고, 이를 본 팬들이 커피차를 누가 보낸 것인지 화제가 되었는데, 남자아이돌 아스트로의 라키가 보낸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 후 럽스타그램 논란이 뜨거워 지면서 박보연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아스트로 라키는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설을 인정하였다. 아이돌 아스트로 멤버 라키 나이는 23세 박보연은 28세로 박보연이 5세 연상이다.
두 사람은 웹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 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보인다.
둘의 입장이 다르게 표명되었지만 후로 추가 입장발표는 없는 상황이다.
치얼업 등장인물로는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양동근 등이 있으며, 연고전을 모티브로한 응원단 이야기 배경으로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와 미스테리한 사건을 풀어가는 내용으로 주말드라마 슈룹,천원짜리 변호사 뒤를 이어 TV화제성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페퍼톤즈의 멤버인 신재평이 음악감독으로 데뷔한 작품이며, OST에는 스텔라장, 페퍼톤즈, 미주, 샘김 가수들이 참여하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이태원 참사 애도로 9,10화가 결방되었으며 다시보기는 WAVVE에서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